GREETING
작은 세미나부터 큰 국제행사까지 스카이컴에게 귀하지 않은 행사는 그 어느 것도 없습니다.
하나의 행사가 열리기까지 얼마나 많은 분들이 수많은 밤을 새워가며 뛰고 계시다는 것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1. 스카이컴은 단순히 정보만 전달하고 주어진 대본대로 읽는 진행을 하지 않습니다.
스카이컴 아나운서는 행사의 흐름을 전문적이고 유쾌하게 이끌어 나갈 수 있는 대본으로 직접 다시 작성합니다. 행사 전 사전지식을 미리 철저하게 공부하고 클라이언트와 세심하고 소통합니다. 여러분들의 노력과 땀으로 준비한 내용 하나하나가 무대에서 보다 더 값지게 빛나도록 진행하겠습니다. 다양한 행사의 분위기 맞게 때로는 품격있게, 때로는 흥겹게 무대를 완성 시켜 나가겠습니다.
2. 스카이컴은 언어를 단순히 변환해 의미만 전달하는 통역을 하지 않습니다.
회사의 성장을 위해 꼭 필요한 투자유치를 위한 IR, 어렵게 모셔온 해외 연사들의 강연, 귀한VIP내빈분들의 의전, 중요한 계약을 앞둔 비지니스미팅. 어느 하나 조심스럽고 간절하지 않는 자리는 없습니다. 스카이컴의 통역사는 누구보다 간절한 여러분들의 마음을 담아서 전합니다. 단어의 선택, 뉘앙스, 애티튜드 하나하나 고민하여 클라언트와 하나 된 마음으로 여러분의 입술이 되어드리겠습니다.
3. 스카이컴은 가슴 속에 아무 것도 남지 않는 강의를 하지 않습니다.
하나를 배우더라도 일상생활 속에서 새롭게 실천하고 적용할 수 있는 교육을 합니다. 스카이컴의 강사진은 강의 경력이 풍부한 교수, 교포 출신의 강사진으로 이루어졌습니다. 이론에 집중하기 보다 실질적으로 직접 사용할 수 있는 스피치와 외국어 교육을 통해 여러분들의 삶에 변화를 만들어 나가겠습니다.
여러분들의 꿈을 향해 나아가는 그 발걸음에 스카이컴이 진심을 담아 함께 하겠습니다.